피카TV, '로스트아크' 천하제일 PVP 대회’ 8강전 27일 진행

매니아 소식 2018.12.27 10:46

피카 PC방의 공식 라이브방송 피카TV에서 주최하는 ‘피카TV <로스트아크> 천하제일 PVP 대회’ 가  12월 27일 목요일 오후 6시 카카오TV 내 ‘피카TV 공식채널’ 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피카TV 는 전국의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에서 서비스중인 ‘국내최초 PC방 라이브TV’ 로 전국 5,500개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PC방 이용자들의 즉각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실제 게임 플레이를 높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 8인이 대장으로 출격하여 PVP 섬멸전 모드로 플레이 하며, 토너먼트 형태로 8강전을 진행한다. 게임의 룰은 총 6판을 플레이하여 최종 포인트가 더 많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 


대회의 시작인 8강전은 카카오TV 내 피카TV 공식채널에서 생중계 되며, 권이슬, 아크로, 노돌리 세 명의 MC 가 출연한다. 대장으로는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인 개복어와 얍얍이 출격하여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피카TV <로스트아크> 천하제일 PVP 대회’ 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2019년 1월까지 매주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피카TV’ 친구추가 시 방송 일정 및 출연진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