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스튜디오(itrigirls studio) 가 서비스하고 인기배우 주지훈이 홍보모델로 활약중인 모바일 인기무협대작 RPG '신명' 이 2019년을 맞아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신명' 은 수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겸비한 무협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던전과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탈 것, 펫, 파트너, 날개 등이 구현된 무협 액션 RPG 게임이다.


2019년 새해를 기념하여 '신명' 에서는 '접속이벤트', '한정합성 교환이벤트', '불꽃축제 폭죽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유저들은 신정 당일에 게임에 접속하여 몬스터를 처치시 경험치가 2배 오르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신정 당일에는 '교환 아이템' 을 통해 의상, 무기 및 육성 아이템을 교환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유저들이 더욱 즐거운 신정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한정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보스 침입 이벤트를 통해 귀왕보스 처치 시 교환 아이템 및 영웅 2선 장비를 획득 할 수 있게 된다. 유저들은 이번 신정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2인 탈것 '현빙궁기' 와 '신정스페셜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명' 은 2019년 새해를 기념하여 공식카페에서도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다 상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junhai2018)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