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스토리

네이버 개새끼들!!! 네이버TV 광고수익 자격을 바꾸는 태세 보소!!

by 잭스틸(B.k Mania) 2019. 1. 19.
728x90
반응형

좀 블로그에 거친말을 하겠습니다..

 

네이버TV 측에서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네이버TV 입니다.

네이버TV의 광고 적용 조건이 2019년 2월 21일(목)부터 다음과 같이 변경될 예정이오니,

채널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 : 채널 개설 후 별도 조건 없이 광고 적용

- 변경 : 채널 별 구독자 300명 이상, 총 재생시간 300시간(18,000분) 이상인 경우

 

(하! ㅅㅂ 네이버TV 구독자 300명 채우는게 쉬운줄아나!!)

 

​많은 네이버TV 이용자들이 관심을 갖고 즐겨 보는 채널에 광고를 적용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선호와 크리에이터들의 양질의 동영상 창작 간에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기 위한 변화 과정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지랄마시고요~~ 결국 유튜브에게 항복하신거고...더이상 서버값이 아까우니..잔챙이느 꺼지라는 뜻)

​​

아울러 광고 적용 조건 변경과 관련한 FAQ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존에 광고가 적용되던 채널은 어떻게 되나요?

만일 해당 채널이 2019년 2월 21일(목)부터 구독자 300명, 총 재생시간 300시간(18,000분)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면 안타깝게도 광고 적용이 중단됩니다.

다만, 광고 적용이 중단된 이후라도 이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광고 적용이 가능합니다.

 

(충족되고 바로 처리안하면 어쩔려고 그러냐~~)

2. 조건을 충족하면 바로 광고 적용이 가능한가요?

하루에 한 번, 광고 적용 조건을 충족하는 대상 채널을 확인/검토 후 적용 대상 채널에 대해 일괄 광고를 적용합니다.

 

(초보 창작크리에이터에게 비협조적으로 나오겠다는 거죠~)

3. 여러 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의 채널만 조건을 충족하면 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각 채널 별로 조건에 충족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여러 개의 채널을 운영하시는 경우라면 광고 수익 향상을 위해서 하나의 채널에 집중하시는 것도 방법이 될 것입니다.

 

(왜~ 어린이 채널에 갑자기 성인채널 우겨넣으라는 소리하고 앉아있네!!)

4. 내가 보유한 채널이 광고 적용 조건을 충족하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크리에이터스튜디오 통계 메뉴(구독/재생시간)에서 내가 보유한 채널의 구독자와 총 재생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여 광고가 중단되면 기존 정산은 어떻게 되나요?

광고 적용이 중단되기 전까지 발생한 광고 수익은 물론 정산 후 지급될 예정입니다.

네이버TV는 이번 광고 적용 조건 변경을 시작으로 창작자 여러분들의 활동에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너희가 도움을 준 곳은 방송사 계열과 기업들이 만든 채널 우선시하겠다는거지~~!! 그래서 너흰 유튜브에게 진거야!!)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