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이 PC MMORPG ‘뮤 온라인’ 의 2019년 스피드 서버 운영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오늘(2월 14일) ‘뮤 온라인’ 의 ‘2019 스피드 서버’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접수를 받고, 예약자 전원에게 풍부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 내용을 안내했다.


‘뮤 온라인’ 의 ‘스피드 서버’ 는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서버로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높게 조정되어 있다. ‘2019 스피드 서버’는 2월 20일부터 3월 28일까지 5주간 열린다.


웹젠은 사전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정복자의 날개’, ‘대천사의 절대무기’,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 등 기간제(3일) 고급 장비를 지급해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단, 해당 아이템은 ‘2019 스피드 서버’ 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스피드 서버 보상도 더욱 상향됐다. 회원들이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해 정식 서버로 이전할 경우, 최고 레벨인 700레벨을 달성하면 ‘+11 3차 날개’ 와 ‘+15 방어구/무기’, ‘+11 블러드엔젤 방어구’, ‘10만 루드’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스피드 서버 카오스캐슬 최강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순위에 따라 ‘정복자의 징표’, ‘어둠의 변신반지’ 등 고급 아이템을 본 서버 이전 시 보상으로 준다.


이외에도 웹젠은 신규/복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월 10일 이후에 가입한 신규 회원과,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는 회원에게는 ‘정액/비약 패키지(3일)’ 를 증정한다.


올해 출시 18주년을 맞은 ‘뮤 온라인’ 은 웹젠의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 로써 지난 1월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고 있으며, 작년에도 ‘뮤 오리진2’, ‘뮤 온라인H5’ 등으로 확장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 의 ‘2019 스피드 서버’ 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uonline.co.kr/Season14speed/PreReservat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