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 가 3.0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붕괴3rd' 3.0 버전에서는 함장 레벨이 82로 확장될 예정이다. 최고 레벨 돌파에 따라 체력 최대치와 원정 체력 최대치가 증가하고 도전의 길, 신의 열쇠 신규 레벨 스킬이 해금되면서 이용자는 보다 높은 난이도의 스토리와 맵에 도전하고 더욱 깊이 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3.0 버전에 걸맞은 메인 스토리 제10장도 새롭게 열린다. 테레사 일행이 옛 문명의 유적 해연성에 도착해서 파도 아래 감춰진 비밀을 찾아내는 스토리와 함께 심연의 바다를 경험할 수 있는 해연 맵이 추가된다. 또한, 발키리를 따라 적을 공격하면서 전투가 수월해지도록 돕는 무장 인형 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붕괴3rd' 는 3.0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업데이트 사전예약 인원 1만 명 달성 시 성석 1천개, 2만 명 달성 시 체력 물약 7개, 3만 명 달성 시 성석 2천개, 그 밖에 5만 명 달성 시 원죄 사냥꾼 발키리 카드, 7만 명 달성 시 정위의 날개 무장 인형 펫까지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3D 모션 기술 총괄자 Ricardo 와 천명 본부 AI 아이쨩이 공동으로 연구한 스마트한 상품 악운 보급 시뮬레이터가 출시됐다. 이용자 게임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악운과 이별할 수 있도록 돕는 시뮬레이터를 개발한 ‘붕괴3rd’ 는 모든 이용자들이 ‘운빨의 황제, 급식 세트 탈출!’ 이라는 궁극의 목표를 달성하게 했다.


  


miHoYo 관계자는 “3.0 버전으로 새로워질 '붕괴3rd'의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라며, “3.0 버전으로 새로워지는 붕괴3rd 를 보여드릴 테니 업데이트 전 실시 중인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셔서 풍성한 보상과 함께 3.0 버전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붕괴3rd' 는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이다. 이용자는 발키리 부대의 지휘관으로서 매력넘치는 발키리를 수집하고 상성이나 스킬 간의 연계 등을 고려해 다양한 전투 조합을 만들 수 있다. 


각각의 발키리는 다양한 종류의 슈트와 코스튬을 통해 다른 스킬 속성이나 위력을 발휘하므로 무궁무진한 캐릭터와 스킬의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이를 활용한 컨트롤의 재미까지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