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e스포츠 게임 앱 ‘밀리언’, 100만 달러 상금 걸린 결승전 참가자 확정

by 잭스틸(B.k Mania) 2015. 10. 1.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2418




게임 ‘밀리언(Million)’ 이 1백만 달러 상금이 걸린 4단계 생중계 행사에 참가할 플레이어 10명 중 6명이 이미 참가자격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밀리언은 AIGC 게임(AIGC Games) 이 처음으로 개발한 e스포츠 게임 앱으로,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참가자격을 얻은 플레이어 중에는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온 15세 소녀를 비롯해 캐나다 출신의 소녀와 2명의 또 다른 소녀가 포함됐다.


이 게임 앱에서 90레벨을 모두 통과한 최초의 10명은 최종단계에 참가할 자격을 얻게 되며, 최종 4단계에서 1등 상금을 두고 겨루게 된다.


게임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각 단계마다 30레벨씩 통과해야 한다. 각 단계마다 다음 단계를 해제하고 플레이 레벨을 추가하는 게임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상금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는 90레벨을 완수하고 9000점을 획득해야 하며, 최종단계 참가자격이 있는 최초의 10명 안에 들어야 한다. 결승전은 생중계 될 예정으로 3명의 플레이어들에게 ‘막대한 상금’이 돌아가게 된다. 게임 상금은 1등은 1백만 달러, 2등 50만 달러, 3등은 25만 달러이다.


모 에이모스(Mo Amous) AIGC 게임 CEO 는 “지금까지 4명의 소녀들이 결승전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말레이시아와 멕시코에서 온 남성 참가자도 있다”고 말했다.


에이모스 CEO는 “밀리언 게임의 컨셉은 앱스토어에 새로운 흥미거리와 도전을 불어넣으려는 것인데, 15세 소녀의 참가로 우리의 노력이 진정으로 가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밀리언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illion-thegame.com) 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게임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us/S_pf8.i) 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goo.gl/BPL07b)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AIGC 게임은 영화판인 ‘밀리언: 더 무비(Million: The Movie)’ 를 제작 중에 있으며, 게임 이용자들은 본작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오디션용으로 밀리언 게임플레이 비디오를 제출하면 영화에 출연하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영화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밀리언 영화 공식 홈페이지(http://www.million-themovie.com) 에 나와 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규제 때문에 상금은 iOS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만 제공된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도 비디오를 제출하고 밀리언 (영화) 에 참여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