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뿌요뿌요’ 시리즈 최신작 PS4/NS ‘뿌요뿌요 e스포츠’ 패키지판 발매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19. 4. 22.
728x90
반응형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 는 온가족의 액션 퍼즐 '뿌요뿌요'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뿌요뿌요 e스포츠' 의 패키지판을 6월 27일 (목) 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작은 모두에게 친숙한 '뿌요뿌요 2' 의 룰과 극적 역전을 노릴 수 있으며 대연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뿌요뿌요 피버' 룰 두 가지를 엄선하여 수록했다. 총 24명의 캐릭터 연출과 오프라인 대회 모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슨 모드’ 를 새롭게 수록한다.


'뿌요뿌요' 역사상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있는 '뿌요뿌요 2' 의 룰과 극적 역전도 가능한 대연쇄를 즐길 수 있는 '뿌요뿌요 피버' 의 룰 2개를 엄선하여 수록. 인터넷 대전에도 대응하여 최대 4명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최대 8명이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는 ‘대회 모드’ 를 새롭게 수록하여 친구들과 함께 뿌요뿌요 대회를 개최할 수도 있다. 또한, 점수 어택이나 타임 어택을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모드를 탑재. 누구나 연쇄를 만들 수 있는 레슨 모드도 있어 '뿌요뿌요' 초보자에게도 안심이다.


'뿌요뿌요' 를 처음 즐기는 사람이나 연쇄를 어려워하는 사람도 기본적인 조작 방법과 룰을 배울 수 있는 ‘레슨 모드’ 를 수록. ‘기본’, ‘응용’, ‘연구’ 의3단계를 차례차례 배울 수 있다. 


‘계단 쌓기’, ‘끼워 넣기’, ‘꺾기’ 등 연쇄에 필요한 기본을 알 수 있으며 ‘문제’ 에서는 실제로 플레이어가 조작하며 배울 수도 있다. 뿌요뿌요의 기본과 연쇄 테크닉을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 초보자에게도 이해하기 쉬운 모드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