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4. 23.
728x90
반응형

- 타워 침공 개편·신규 퀘스트 추가 등 새로운 재미 늘려


- 신규 아바타·서번트 등장. 5성 확정 소환석 2개,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6개 업데이트 선물


- ‘다크 판타지’의 독특한 세계관 매력,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 운영 노하우로 마니아 확산 중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순위 역주행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타워 침공’ 을 새롭게 개편하고, 신규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새로운 재미를 늘린다. ‘타워 침공’ 콘텐츠는 연속 전투가 가능하도록 바뀌고, 기본 입장권인 탐사력만으로 입장할 수 있다. 클리어 보상이나 랭킹 보상도 유저들이 선호하는 아이템들로 한층 강화된다.




신규 퀘스트인 9, 10 챕터 퀘스트도 새롭게 열린다. 신전 구역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퀘스트에서는 난이도가 높은 만큼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신규 서번트와 아바타도 등장하는데 신규 5성 서번트인 ‘이그니스’ 는 아름다운 외모와는 달리 분노 가득한 캐릭터로 스토리를 더욱 흥미롭게 이끈다.


‘르노어’ 아바타도 새로운 외형으로 탄생하여 매력을 발산한다. 이 밖에 서번트 밸런스는 물론 합성 및 조합에 있어서도 유저 편의성을 고려해 개선한다.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5성 확정 소환석 2개와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6개를 업데이트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빛의 계승자’ 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 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 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마니아 층이 확산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irofligh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