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전도연 주연의 '생일' 이 지난 주에 이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1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공포영화 '요로나의 저주' 는 개봉 첫 주 2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마블의 '어벤져스: 엔드게임' 과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 역대 최고의 기록인 예매율 96.3% 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은 예매율 2.5%로 2위를 차지했다. 설경구, 전도연 주연의 감동 드라마 '생일' 은 예매율 0.3%로 3위에 올랐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9년 4월 25일~5월 1일) 


1. 어벤져스: 엔드게임 

2.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3. 생일 

4. 안도 타다오 

5. 미성년 

6. 노팅힐 

7. 왓칭 

8. 캡틴 마블 

9. 크게 될 놈 

10. 요로나의 저주 


*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신하균, 이광수 주연의 '나의 특별한 형제' 가 개봉한다. '나의 특별한 형제' 는 머리 좀 쓰는 형과 몸 좀 쓰는 동생,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이 밖에 티모시 살라메 주연의 '미스 스티븐슨' 과 애니메이션 '프렌즈: 둥지탈출' 이 개봉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