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컬래버레이션

by 잭스틸(B.k Mania) 2019. 5. 31.
반응형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는 워너브라더스 픽처스, 레전더리 픽처스, 토호주식회사와 손잡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Godzilla: King of the Monsters)’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컬래버레이션은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몬스터버스(Monsterverse) 프랜차이즈의 기대작 고질라의 개봉을 기념해 기획됐다. 

 

유저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고질라의 출몰 속에서 게임의 실마리를 풀어가며 보다 강력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하게 된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로 확인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9일 개봉한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는 막강한 크기와 힘의 고질라가 모스라, 로단 그리고 머리 세 개 달린 최강의 적 기도라 등 거대 괴수들과 대결하는 상황에서 미확인 동물 연구기관 모나크가 보여주는 영웅적 헌신을 담았다. 

 

펍지주식회사는 크래프톤(KRAFTON, 전 블루홀) 게임 연합의 일원으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하여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 이하 배틀그라운드) 를 개발해, 현재 PC, Xbox, PS4®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응형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 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 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