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tencent) 는 3일 자사의 새로운 전략 오토배틀러 모바일 게임 ‘체스러쉬(Chess Rush)’ 의 글로벌 정식 출시 일정이 7월 5일이라고 공개했다.


‘체스러쉬’ 는 최근 가장 각광받는 게임장르인 ‘오토배틀러(Autobattler)’ 게임으로, 전략과 우연성이 어우러져 전략 게임 유저들과 카드 게임 유저들에게 모두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텐센트가 퍼블리싱을 하는 오토배틀러 모바일 대작으로 최근 글로벌 시장의 본격적인 데뷔를 예고했다.


‘체스러쉬’ 에서는 개성넘치는 로봇, 몬스터, 인간 등 50명 이상의 영웅이 제공되며, 이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7명의 상대와 겨루게 되는 전략 오토배틀러 게임이다.


전통적인 게임 모드 뿐만 아니라 빠른 시간 안에 게임을 완료할 수 있는 터보 모드와 팀 플레이를 지원하는 협동 모드도 제공된다. 



  




특히, 터보 모드에서는 한 판이 1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기존 플레이 시간을 크게 단축시켰으며, 협동 모드는 친구들과 팀을 만들어 플레이 할 수 있다.    


‘체스러쉬’ 는 iOS 와 안드로이드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체스러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essRushOfficial) 및 트위터(https://twitter.com/PlayChessRus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