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2차 티저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8. 2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선영웅전’ 의 다양한 영웅들과 배경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나선영웅전’ 의 2차 티저 영상(http://youtu.be/8EE4t5BOEWI) 에는 1차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캐릭터 외에도 여러 가지 매력을 지닌 영웅들이 새롭게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여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나선영웅전’ 은 속성과 무기 타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고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 제 전략육성게임(SRPG) 이다. 전략적 위치 선점에 따라 다수의 캐릭터가 동시에 공격하는 SRPG 특유의 재미를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영웅들을 수집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 의 정식서비스 사전예약(http://nsh.webzen.co.kr) 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면 강력한 한정 영웅 ‘춘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 후 인게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춘향’ 캐릭터의 각성과 성장을 위한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웹젠은 선 공개된 ‘춘향’ 외에도 ‘황진이’, ‘도깨비’ 등의 한국형 한정 영웅을 제작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영웅들의 일러스트를 개선하고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 등 게임 환경 최적화에 힘쓰면서 ‘나선영웅전’ 의 국내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웹젠은 9월 초 신작 게임 내부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 를 진행하고, 서비스 안정성 등 개발 보완을 거쳐 이르면 3분기 중 국내 게임 시장에 ‘나선영웅전’ 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웹젠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8EE4t5BOEW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