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협공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신규 영웅 유리장인 ‘로자’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9. 9. 2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에 신규 영웅을 공개했다. 오늘(9월 25일) ‘나선영웅전’ 의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에 지원타입 신규 영웅 ‘로자’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 주요 스킬 등을 공개했다.


‘로자’ 는 최고 희귀도인 ‘UR등급’ 의 영웅으로, ‘레이요크’ 세력의 영웅이다. 레이요크의 뛰어난 유리공예 장인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으며 전투에서 파티원들을 회복시키고 보조하는 무속성 사제 캐릭터다. 신규 영웅 ‘로자’ 는 내일(9월 26일) 부터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로자’ 는 적 1인에게 마법 피해를 주거나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스킬은 물론, 오의 사용 시 상대방에게는 마법 공격을 가하는 동시에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1턴간 증가시키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군 턴 종료 시 자신 주위 2칸 내에 위치한 파티원들의 물리/마법 방어를 높여주는 패시브 스킬로 강력한 적을 상대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신규 영웅 ‘로자’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일(9월 26일) 부터 10월 9일까지 영웅 소환 시 신규 영웅 ‘로자’ 와 수속성 창술사 ‘에니크’ 를 획득할 확률이 높아지는 ‘로자 & 에니크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나선영웅전’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커뮤니티 네임드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10월 16일까지 커뮤니티에서 게임 관련 공략 글이나 일상 게시글, 댓글 등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아 1000개’, ‘10연속 소환티켓 1장’ 등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나선영웅전’ 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해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 제 전략육성게임(SRPG, Simulation Role-Playing Game) 이다.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 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SRPG 다운 재미와 전략성을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의 속성에 따라 매 단계를 공략하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웹젠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의 신규 영웅 ‘로자’ 와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