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의 정통 스포츠화를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 가 10월 2일부터(현지 시각 기준) 유럽에서 진행되는 ‘2019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을 맞아 오늘부터 11월 20일 오전 4시까지 기념 스킨을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019 롤드컵을 기념하는 ‘챔피언십 라이즈’ 스킨이 공개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롤드컵을 상징하는 챔피언십 스킨을 선보인 바 있으며, 해당 스킨 판매금의 25%를 롤드컵 총상금(기본상금 222.5만 달러) 에 적립해 모든 출전팀에게 배분하고 있다. 


이 금액 중 절반(12.5%) 은 24개의 출전팀들에게 균일하게 배분되며, 나머지 절반(12.5%) 은 최종 성적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2018 롤드컵에서는 챔피언십 스킨 판매금액이 합산된 총 상금 규모가 약 645만 달러로 책정되기도 했다. 


또한 좋아하는 롤드컵 참가팀을 응원하기 위한 ‘팀 응원 세트’ 도 판매된다. 여기에는 롤드컵 참가팀의 아이콘, 감정표현, 팀 채팅 응원, 팀 채팅 태그가 포함돼 있으며, 팀 응원 세트 수익의 50% 는 해당 참가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LoL 게임 내에서는 롤드컵 기간 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임무를 달성하면 최대 400개의 ‘2019 월드 챔피언십 토큰’ 과 ‘2019 월챔이라구’ 1개를 받을 수 있다. 


획득한 토큰은 불멸의 영웅 리븐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 각종 스킨들의 크로마, 전용 테두리와 아이콘 세트, 와드 스킨, ‘꼬마 전설이 알’, 감정표현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간 한정 상품도 판매된다. '월챔이라구' 구매 시 무작위 스킨 파편 1개와 토큰 16개를 얻을 수 있으며, 특별한 보너스도 주어진다. 다양한 가격대의 스킨 파편 및 온전한 신화급 스킨 획득 가능성이 있는 ‘월드 챔피언십 대박 주머니’ 도 일정 확률도 획득할 수 있고, 보석 및 신화급 온전한 스킨 획득 확률도 증가한다. 


또한 ‘2019 월드 챔피언십 패스’ 를 구입하면 ‘2019 월드 챔피언십 패스’ 소환사 아이콘, ‘2019 월드 챔피언십 토큰’ 200개, ‘2019 월챔이라구’ 4개가 주어지며, 다양한 추가 임무들도 활성화되어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