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튜디오 H(대표 김정남) 가 액션 슈팅 게임 ‘던전워즈(Dungeon Wars)’ 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던전워즈(Dungeon Wars)’ 는 지난해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버스트마스터 for kakao’ 를 개발한 스튜디오 H가 선보인 두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보석을 지키며 몬스터 공략을 목적으로 하는 액션 게임이다.


신비한 힘을 가진 ‘마왕의 보석’ 에 욕심 내다 저주에 걸려 꼬마요정이 되어버린 헌터들이 저주를 풀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쉬움, 보통 어려움 등 3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는 ‘스테이지 모드’ 와 게임내에서 획득한 골드를 추가적으로 더 획득할지, 모두 잃을지 유저가 결정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무한 모드’ 를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는 프랜시스, 레베카, 엘런 등 3가지의 슈팅형 캐릭터를 제공하며 각 캐릭터는 8가지의 성장 스탯과 4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다. 유저는 ‘뱃지’ 를 모아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앱 내 상점에서 ‘요정’ 을 구입해 전투 시 서포트를 받을 수 있다. 




‘던전워즈(Dungeon Wars)’ 는 게임 플레이는 액션 슈팅형이지만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에 있어 디펜스 게임의 묘미도 느낄 수 있으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작은 RPG 게임이라는 인상도 함께 준다. 이번 출시는 싱글 패키지 형식으로 우선 오픈 되었으나 향후 서버 버전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H 의 김정남 대표는 “던전워즈(Dungeon Wars) 는 원거리 공격을 기반으로 제작하여 슈팅 액션의 재미를 표현했다. 또한 미션에 따른 디펜스 요소와 RPG의 재미까지 적절히 배합된 게임이다.” 이라며, “이번 오픈을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향후 일본, 중국 등 10개국에서 글로벌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라고 말했다. 


한편 ‘던전워즈(Dungeon Wars)’ 는 구글플레이(http://bit.ly/1LliT5F) 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bit.ly/1KacsAu), 원스토어(http://bit.ly/1VT7rIJ) 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