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A3: STILL ALIVE' 지스타 2019 스폐셜 사전 등록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9. 11.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STILL ALIVE’의 ‘지스타 2019 스폐셜 등록 이벤트(이하 스폐셜 등록 이벤트)’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폐셜 등록 이벤트는 게임의 정식 사전 등록 전 이용자들에게 ‘A3: STILL ALIVE’ 의 체험 기회 및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게임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s://a3.netmarble.com) 및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A3: STILL ALIVE’ 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PC온라인 RPG ‘A3’ IP(지식재산권) 를  ‘배틀로얄’ 방식에 접목한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로 지난 2018 지스타 첫 공개 후 기대작으로 손꾭혀 왔다.

 

이 게임은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 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 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2019 를 통해 ‘30인 배틀로얄’ 의 ‘3인 팀전’ 을 최초 공개 한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등록 이벤트’ 에 응모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특전도 대거  주어진다. 우선 응모한 이용자 전원에게 ‘스폐셜 등록 이벤트’ 한정 보상으로 1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해당 패키지는 ‘A3: STILL ALIVE’ 정식 출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지스타2019 넷마블 부스에서는 ‘스폐셜 등록 이벤트’ 에 참여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갤럭시워치 액티브2, 에어팟 2세대, 넷마블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