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런칭 한달 기념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11. 2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정식 출시 한 달을 기념하면서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으며, 지난 10월 24일 정식 출시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게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이와 같은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완미세계' 모바일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은 외모, 체형 등 다양한 방면에서 세부적인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유저들은 캐릭터의 이목구비뿐만 아니라 체형을 세부 설정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나 문신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완미세계' 의 이번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드는 미남, 미녀 ‘매력파’ 와 톡톡 튀는 캐릭터를 만드는 ‘개성파’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각 테마별로 3명씩 선정하여 총 6명의 유저들에게 이벤트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wmsj)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