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원스토어, 최근 한 달간 주요 신작 및 이벤트 소식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0. 4.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원스토어]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 마켓 원스토어가 최근 한 달간의 주요 신작 및 이벤트 소식을 공개했다.


90년대 오락실 게임의 인기가 되살아나는 등 게임 업계에 뉴트로가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3월 10일 원스토어에 선출시된 창유의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흥행세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KOF)’ 의 인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는 기존에 없던 다양한 유머 요소가 더해진 모바일 게임으로 현재 원스토어에서만 서비스 중이다.


원스토어는 이 밖에도 룽투코리아의 MMORPG ‘용의기원’과 아이스버드 게임스(ICEBIRD NETWORK TECHNOLOGY CO.,LIMITED)의 힐링 판타지 MMORPG ‘스카이피아’ 등 신작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원스토어북스는 이용자들에게 스토리 콘텐츠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존 북스 캐시 이벤트 혜택을 강화했다. 원스토어북스 대표 이벤트인 ‘매일 캐시 배송’ 이벤트는 응모자라면 누구나 최대 10만 북스 캐시까지 지급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3월 13일부터는 이용자들에게 작품 선택과 캐시 사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각 분야별 MD 가 엄선한 ‘금주의 추천작’ 을 유료 대여하는 이용자에게 추가 캐시를 증정 중이다.


또한 코로나19 로 헬스장과 같은 체육 시설이 문을 닫고,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홈트레이닝)’ 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원스토어는 ‘스마트홈트 by kakaoVX’, ‘운동코치 짐데이’ 와 같이 높은 평점의 홈트 앱을 한번에 모아볼 수 있도록 신규 섹션(https://bit.ly/2UM77Qr) 을 구성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