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맛집 포스팅입니다!!!


요즘같은 코로나19가 성행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하는 이 상황에서 멀리 있는 맛집 보다도 바로 집근처에 있는 맛집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하하하


원래 김포에서 알려진 맛집이었는데, 마침 저희집 근처로 확장 이사 했으니 얼마나 좋은지요~ 

참고로 이건 지극히 개인적으로 방문해서 남기는 리뷰임을알려드립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달구네 짱닭' 입니다.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3로 188)






김포 맛집 '달구네 짱닭' 은 토종닭 요리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대표 메뉴는 지금 소개할 웰빙시래기닭매운탕(50,000원)

그리고 능이백숙(토종닭 / 오리) 60,000원, 황금옻닭(50,000원)이 있습니다.



'달구네 짱닭' 홈페이지 https://zzangchicken.modoo.at




가게 외부의 모습니다.

평일 회사 쉬는 날 가족과 함께 날도 좋고 해서 몸도 보양시킬 겸 이곳에 왔습니다.


제목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리뷰할 이 가게의 메뉴는 '웰빙시래기닭매운탕' 으로

직접잡은 산닭과 건강에 좋은 시래기7가지 버섯으로만든 닭매운탕요리입니다.


산닭을 잡아서 조리해서 주기 때문에 최소 30분 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가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까먹지 말자


  



기본 밑반찬입니다.

아삭한 오이 된장 무침과 열무, 연근 오이 피클

양파 간장 피클(장아찌 인가?)



백김치와 톡쏘는 해파리 냉채(해파리 맞는지모르겠음. 파스타 일지도)



이것이 바로 '웰빙시래기닭매운탕'

몇인분 개념이 없습니다.

그냥 이거 하나 시키면 이만큼 옵니다.


저 산처럼 쌓여진 버섯의 용모를 보세요!


참고로 저희 가족 3명에서 먹고나서 남은 양은 포장했을 정도이니

4~5인분의 양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공기밥을 시켰더니 별도 주문(1,000원) 이라더군요.

속으로 공기밥 가지고 참 인심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밥뚜껑을 열어보니!!



강황으로 만든 밥이었습니다!


밥에서 카레향이 나!!


밥마저 보양인가? ㄷㄷㄷㄷ


  



다 끊여진 닭 매운탕의 모습입니다.


보기만해도 손이 든든해지지 않습니가? ㅎㅎㅎ



이 닭다리!!! 토종닭 파워 닭다리 입니다!!!

살이 쫀득쫀득하고 껍질도 콜라겐 덩어리라서 호로록 넘어갑니다.

매운탕이라서 느끼하지 않습니다.



국물 들이키고 나면 자연스레 저런 표정이!



다 먹고 나면 식당로비에 기다리는것은 여러 약재로 만든 한방차!!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능이백숙' 도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 ㅎㅎㅎ


그럼 여러분 추천과 공유 부탁드려요~~


  




소액이라도 제작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kbk518.tistory.com/2513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영상제작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166-18 | 짱닭 짱달구네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