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오염된 수로’ 를 오픈하고,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재미가 늘어난다. ‘오염된 수로’는 우선 물, 불, 숲 속성 지역이 개방된다. 각 지역은 해당 지역의 속성을 가진 서번트만 입장 가능하며 해당 지역을 클리어 하면 보상으로 ‘초월의 파편’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클리어 시간이 짧은 순으로 매주 랭킹을 매겨 추가 랭킹 보상으로 ‘캐럿’ 과 ‘잠재능력 변경석’ 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5성 서번트인 ‘테레지아’ 가 최초로 등장한다. 테레지아는 방어/회복형 서번트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아군을 호위하고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카이사르에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서번트로 ‘천사들의 수호자’ 라는 별명도 얻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수영복 코스튬 2종도 추가된다. 최근 출시된 신규 캐릭터 ‘누우’ 와 ‘데미안’ 의 수영복 아바타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음달 17일까지 다양한 선물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5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석 4개와 최대 3단계 각성을 진행할 수 있는 최상급 속성원소 60개, 상급 속성원소 60개, 중급 속성 원소 6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화된 성지’ 에서 정화를 진행하면 진행 횟수에 따라 ‘탐사력’을 받을 수 있다.


‘빛의 계승자’ 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로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irofligh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