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감마니아, 아시아 모바일 게임 시장 겨냥한 합작 회사 설립

by 잭스틸(B.k Mania) 2015. 10. 23.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3301




대만 게임 퍼블리싱 기업 감마니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알버트 류, Gamania Digital Entertainment)는 금일(23일) '퍼즐&드래곤' 으로 유명한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Gungho Online Entertainment)와 합작 회사 '겅호 감마니아' 를 설립하기로 결정하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겅호 감마니아(가칭) 회사를 통해 대만을 비롯해 홍콩, 마카오에서 인기 게임 앱을 제공하고 해당 지역에 스마트 폰 게임 시장의 활성화와 확대를 도모해 나갈 예정이다. 합작 회사의 출자 비율은 겅호가 51%, 감마니아가 49%다. (자본금은 500만 US 달러)


겅호 감마니아를 통해 출시될 첫 번째 게임은 일본에서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써먼 보드(Summons Board)' 다. 이 게임은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전술, 전략 등으로 일본 및 아시아 시장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또한 연말에는 TCG 장르인 '디바인 게이트(DIVINE GATE)' 를 중문화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뛰어난 일러스트와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규칙 등을 내세운 TCG 로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한편, 겅호의 연결 자회사인 겅호 감마니아 합작 회사의 위치 및 대표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