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신작 FPS ‘애프터펄스’, 미국,중국,일본 등 세계 시장 저격

by 잭스틸(B.k Mania) 2015. 10. 27.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3417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내놓은 신작 모바일 FPS 게임 ‘애프터펄스(Afterpulse)’ 의 글로벌 공습이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 기대작으로 손꼽혔던 이 게임은 초반부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전 세계 애플 앱스토어 게임 차트를 점령 중이다. ‘애프터펄스’ 는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중국 무료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미국에서 2위, 일본에서도 6위에 올랐다.


이 게임은 세계 주요 모바일게임 시장으로 불리는 미국, 중국, 일본 외에도 현재 홍콩, 싱가포르, 파라과이, 이집트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 게임 순위 TOP 1에 올랐으며, 50여 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내 장르 순위에서도 1위에 랭크되어 있다.


이 같이 단기간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확산되고 있는 요인으로 게임빌은 ‘고퀄리티 게임성’ 과 ‘실시간 멀티 플레이’ 를 꼽고 있다. 실제로 세계 유저들은 ‘PC, 콘솔에서나 볼 수 있는 게임’, ‘이런 퀄리티를 모바일에서 접한 것이 신기’, ‘멀티 플레이는 물론 장비가 다양하고 무기를 강화하는 재미 최고’ 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게임빌은 이 게임을 전 세계적으로 통할 블록버스터로 양산하기 위해 독보적인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몰이에 집중할 계획이다.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인 게임빌과 스페인 유명 개발사인 ‘디지털 레전드 엔터테인먼트(Digital Legends Entertainment)’ 가 손잡고 선보인 ‘애프터펄스’ 는 ‘손 안의 정통 FPS’ 를 표방하며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고퀄리티 게임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