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앙상블스타즈 후속작 ‘앙상블스타즈!!’, 국내 시장 출시 본격화

by 잭스틸(B.k Mania) 2020. 10. 8.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피 엘리먼츠]


해피 엘리먼츠(Happy Elements) 는 자사에서 개발한 ‘앙상블스타즈’ 의 후속작 ‘앙상블스타즈!!’ 가 2021년초에 국내 서비스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앙상블스타즈!!’ 는 2018년 국내에 출시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수 2000만을 돌파한 인기작 ‘앙상블스타즈’ 의 정통후속작이다. ‘앙상블스타즈!!’ 는 플레이어가 전작의 메인 스테이지인 ‘유메노사키 학원’ 에서 졸업 후 유명 프로듀서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무대를 사랑하는 다양한 남자 아이돌을 육성시키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14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49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 및 육성시킬 수 있으며 더욱 섬세한 그래픽과 3D live 게임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 유명 라이트노벨 작가 ‘아키라’ 와 유명 성우 ‘카지 유우키(진격의 거인 - 엘런 예거)’, ‘미도리카와 히카루(슬램덩크 - 루카와 카에데 : 서태웅)’, ‘가키하라 테츠야(세인트 세이아 명왕신화 - 페가수스 텐마)’ 등을 대거 포진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올해 3월에 일본에서 앞서 출시된 ‘앙상블스타즈!!’ 는 출시 3일내에 앱스토어 인기 1위와 매출 3위를 달성하며 ‘앙상블스타즈’ IP 의 저력을 보여주면서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앙상블스타즈!!’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ensemblestars2020) 에서 확인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