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가 ‘검은사막 콘솔’ 의 20번째 클래스 ‘가디언’ 출시를 앞두고 사전 생성 이벤트를 오늘(21일) 부터 시작한다.


사전 생성에 참여하면 ▲카마실브의 축복 ▲조련사의 피리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주인 모를 도끼’ 등 신규 클래스 가디언 이벤트 3종도 함께 진행된다.


가디언은 큰 전투도끼와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강력한 여전사 캐릭터로, 11월 4일 선보일 예정이다. 가디언은 ▲거암 가르기 ▲대지 강타 ▲검은 피의 영역 ▲검은 피의 도륙 등 적에게 돌진해 공격을 가하는 근접형 스킬을 지녔다.


무사, 위자드, 위치, 다크나이트 클래스 ‘전승’ 도 가능해진다. 워리어, 소서러, 레인저, 자이언트를 시작으로 현재 총 8개 클래스가 전승할 수 있으며, 추후 전체 클래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기존 무기와 기술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할로윈을 맞이해 ‘알레한드로 농장’ 과 ‘코스타 농장’ 지역을 호박과 사탕으로 단장한다. 이용자는 11월 4일까지 접속만해도 장신구 아이템, 장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사탕 주머니’를 수령할 수 있다.


‘할로윈 특별 몬스터 침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검은 마녀 이자벨라, 으스스한 악령 스푸크, 강력한 마녀 헥세 마리가 출현한다. 특별 몬스터를 처치하면 할로윈 기념 아이템과 타락한 마녀의 브로치, 흑정령의 발톱 조각, 장신구 아이템 등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console.playblackdeser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