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앙상블스타즈!!’ 사쿠마 리츠 코스프레 화보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0. 12. 11.
728x90
반응형

 

[자료 제공 : KOL media]

 

해피 엘리먼츠는 자사에서 개발 및 12월17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 육성 모바일 리듬 게임 ‘앙상블스타즈!!’ 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하였다.

 

이번 공개된 코스프레는 RZ COS 의 소속 인기 모델 ‘야살’ 이 연기했다. 유명 게임과 애니메이션 코스프레 경험 다수 보유한 야살은 ‘앙상블스타즈!!’ 의 느긋하면서 신비로운 ‘사쿠마 리츠’의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사쿠마 리츠는 ‘NEW DIMENSION’ 의 ‘Knights’ 에 소속되어있는 인기멤버로 밤을 지켜보는 흡혈귀 기사로 불리기도 한다.

 

 

중단발에 가끔 삐쳐 나오는 머리카락은 귀여움을 더하고 주홍색의 눈동자는 흡혈귀를 연상케 한다. 자기 중심적이며 느긋한 성격이지만 머리 회전이 빠르고 때로는 신랄한 말도 한다. 속삭이는 듯한 달콤한 음색을 지녔으며, 퍼포먼스는 느긋하게 흐르는 듯하다.


‘앙상블스타즈!!’ 는 글로벌 누적 유저수가 1000만명을 돌파하는 ‘앙상블스타즈’ 의 정식 후속작이다.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공식 굿즈와 ‘Chloe 향수’ 및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에 힘업어 현재 사전예약자수가 6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코스프레 촬영 화보는 RZ cos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ensemblestars2020 )에서 확인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