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아크엔젤, 힘의 부름에 응답하라! ‘군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1. 2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이 대규모 경쟁 콘텐츠 '군단'을 업데이트한다. 오늘(1월 29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뮤 아크엔젤'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게임 시스템에 핵심 콘텐츠인 '군단'을 비롯해 '점령전', '마왕 토벌' 등의 세부 콘텐츠를 적용한다.

 

길드의 연합으로 이루어진 '군단' 은 개설된 지 100일이 넘은 게임 서버에서 마스터 160레벨을 달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서버 내 S급 길드와 A급 길드가 자동으로 매칭돼 군단이 생성되며, 군단 콘텐츠는 매달 시즌제로 운영된다.

 

 

군단은 '점령전' 과 '마왕 토벌'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된다. 특히 군단과 군단이 맞붙는 ‘점령전’에서는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데, 한 군단이 다른 군단에 침입하기 전 '점령의 두루마리' 를 보내 선전 포고를 하면 전투가 시작된다.

 

점령전에서 승리하려면 전장에 있는 5개의 자원 거점을 먼저 점령해 최종 점수인 18,000점을 달성해야 한다. 전투 중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전장 룬’ 을 수집하면 각종 버프를 획득할 수 있고, 승리한 군단은 개인 보상과 군단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왕 토벌' 은 각 군단의 영지에 15분 동안 출현하는 마왕의 분신 3개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콘텐츠다. 분신들에 가장 큰 피해를 준 군단이 보상을 가져가고, 분신마다 획득하는 보상의 종류도 다양하다.

 

 

또한, 정식 군단에 속하지 않은 길드는 '중립 군단'에 소속돼 여러 퀘스트를 수행하는 '군단 퀘스트' 와 군단 영지에서 성물을 채집하는 '군단 수집' 등의 일일 이벤트에만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웹젠은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조력자 '신수' 콘텐츠를 준비했다. '신수의 혼' 과 ‘신수 돌파’ 기능을 이용해 신수의 레벨을 올리면 강력한 성장이 가능하고, 이후 전투에 출전시키면 속성과 신수 특성이 발휘돼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아크엔젤' 의 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군단' 에 가입한 후 인게임 화면을 인증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웹젠 '뮤 아크엔젤' 의 '군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s://muarchangel.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