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1. 2.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21년 3월 8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등장하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 는 1회 사용 시 마법석 7개가 소모되며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키부츠지 무잔’ 등 16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얻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최초 1회에 한해 귀멸의 칼날 콜라보 캐릭터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 와 ‘혁작의 아이 카마도 탄지로’ 를 메일로 지급한다.

 

또한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등 일부 캐릭터의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되며 ‘키부츠지 무잔’, ‘렌고쿠 쿄쥬로’ 등 캐릭터는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귀멸의 칼날 에그’, ‘마법석20개+★8확정 귀멸의 칼날 에그’, ‘마법석20개+확정 츠유리 카나오 에그’를 콜라보 기간 중 2021년 3월 8일 오전 3시 59분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귀멸의 칼날’ 도 오픈한다.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일부 콜라보 캐릭터 또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금), (은), (동)’ 을 획득 가능하다. 던전에서 얻은 메달은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무지개)’ 로 바꿀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액소의 가면’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귀멸의 칼날 [고정 팀]’ 던전에서는 대상 플로어 클리어 시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무지개)’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 를 1회 증정한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