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3on3 프리스타일’ 배틀 패스 2021 봄 시즌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1. 3. 1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 에서 배틀 패스 2021 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봄 시즌의 테마는 ‘럭셔리’ 로 명품 스타일의 시즌 한정 의상과 액세서리는 물론,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12주였던 배틀 패스 일정이 이번 시즌부터 8주로 단축되었으며, 이번 시즌 보상에는 다른 시즌과 달리 헤어 액세서리 파츠가 한정 아이템으로 포함됐다.

 

지난 10일부터 봄 시즌을 맞이해 랭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SS 랭크를 달성하면 포인트 보상뿐만 아니라, 해당 시즌에만 얻을 수 있는 봄 테마의 트로피와 5성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초월교본이 포함된 랭크 보상을 지급한다.

 

 

랭크전은 크로스 플레이로 진행되어 전세계 유저들과 자신의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배틀 패스에 관련 미션이 추가되어 랭크전을 즐기기만 해도 배틀 패스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 ‘잭’ 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잭’은 과거 ‘프리스타일’ 과 ‘프리스타일2’ 에서도 등장했던 캐릭터로 ‘3on3 프리스타일’ 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3on3 프리스타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