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R2ON, 얼굴보며 가위바위보 게임하는 ‘히어로 파이터즈’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3. 19.
반응형

 

[보도자료 : 알투온]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소셜 하이퍼 캐주얼 게임 ‘히어로 파이터즈’ 가 알투온(대표 이재현) 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3월 출시돼 현재 PS5 등 경품을 증정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와 ‘내가 초고수다’, ‘히어로 파이터즈 S쿠폰을 모아라’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히어로 파이터즈’ 는 국내외에 출시된 가위바위보 게임 중 가장 완성도가 높은 캐주얼 게임으로, 그동안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화상 커뮤니케이션 기능 즉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상대방의 얼굴을 보면서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다.

 

1:1 대전 모드와 20:1 배틀로얄 모드 2가지 게임 모드로 출시됐다.

 

 

1:1 대전모드는 가위바위보 하나빼기 게임으로서 상대방의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되는 영상과 나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서로 시청하며 플레이하는 기능을 구현해 론칭됐고, 가위바위보 게임의 특성상 비기는 게임의 승패 확률을 높이기 위한 아이템 강화 기능이 추가돼 스릴 넘치는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배틀로얄 모드는 20명의 유저가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최후의 승자 1인을 가르는 게임으로서 비기거나 패한 경우에도 살아남은 유저 중에 승자를 예측할 수 있는 하트 아이템을 통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시스템을 구현했다.

 

 

최종 승패가 결정될 때까지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배틀로얄 모드는 최근 캐주얼 게임 등 다양한 장르에서 운영 중인 게임 트렌드이다.

 

알투온은 ‘히어로 파이터즈’ 를 향후 인게임 요소 추가와 유명 IP 와의 제휴를 통한 캐릭터의 성장 및 수집 기능 및 카메라 필터, 선물하기, 채팅, 커뮤니티 기능 등 소셜 기능을 추가해 새로운 유형의 소셜 캐주얼 게임 장르를 개척하는 게임으로 확장 및 글로벌 퍼블리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에 구현된 화상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통해 확보 가능한 게임 유저의 플레이 영상 데이터를 Deep learning 을 통해 게임 유저 행동 패턴을 예측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데이터 활용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알투온의 ‘히어로 파이터즈’ 는 3월 출시에 이어 연내 글로벌 퍼블리싱 및 콘텐츠, 기능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