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이저,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V3 X’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4.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V3 X’ 를 출시했다.

 

Razer Kraken V3 X 는 RAZER 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Razer Kraken X 의 최신 라인업으로, 더 강력해진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Razer Chroma™ RGB 가 장착됐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Razer Kraken V3 X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8일부터 29일까지 Razer Kraken V3 X 등 Razer Kraken X Family 제품 구매 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씽크웨이 멀티 허브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Razer Kraken V3 X 는 Razer BlackShark V2 게이밍 헤드셋 제품군에서 선보인 Razer TriForce 40㎜ 드라이버가 장착돼 풍부한 고음과 강력한 저음을 선사한다. 또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소리가 나는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사실감 넘치는 하이엔드급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Razer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는 후면이나 측면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억제하고, 사용자 목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해 깨끗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헤드셋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게이머를 위해 착용감에도 초점을 맞췄다. 슬림한 폼팩터를 사용해 285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됐으며 하이브리드 패브릭과 메모리폼 이어 쿠션이 압력을 분산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Razer Kraken V3 X는 1680만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Razer Chroma™ 기술 시스템을 이어컵에 적용해 더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이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