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R-TYPE FINAL 2 (알타입 파이널 2) 한글판 4월20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4. 1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 Granzella 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4용 비행 슈팅 'R-TYPE FINAL 2 (알타입 파이널 2)' 한글판의 발매일이 4월29일로 결정되었으며, 4월 2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R-TYPE FINAL 2' 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역대 시리즈의 모든 것을 넘어서, 지금 만들 수 있는 최고의 R-TYPE 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배경은 부패한 생물에게 지배당한 스테이지로 적의 시체에서 새로운 적이 생성되어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강력한 적이 나타난다. 플레이어의 기체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도 진화한다. 그것이 'R-TYPE FINAL 2'이며 스테이지는 게임 발매 후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전투기에는 내구력 있는 적을 일격에 격파하는 파동포, 원격 조종이 가능하고 기체의 앞 또는 후방에 장착할 수 있는 포스 등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 기체는 게임을 진행시켜 나감으로써 새로운 타입이 개발된다.

 

가로막는 스테이지 공략에 효과적인 기체나, 자신의 취향이 되는 기체를 찾아내는 것도 게임의 즐거움 중 하나이다.

 

 

■ 'R-TYPE FINAL 2' 예약 판매 구성물 안내

 

- 예약 특전 : 'R-TYPE FINAL 2' 특제 무선 충전기 (제품 사이즈 : 62X62X8mm / 재질 : ABS)

 

 

'R-TYPE FINAL 2'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타이틀 로고가 새겨진 무선충전기로,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충전을 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로 예약판매 기간 중 구입한 고객분들에게 증정된다.

 

한글판의 예약판매는 4월 20일부터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 https://gametouchmall.com )과 소프라노( http://www.sofrano.com )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R-TYPE FINAL 2' 의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 http://www.digital-touch.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