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유튜브 무료 서비스 & 완구 신제품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21. 4. 2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대원미디어]

 

오는 5월부터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의 전체 영상을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8년 국내 방영되었던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는 비디오게임과 병원을 콘셉트로 하는 시리즈로, 눈을 즐겁게 하는 색채와 신선한 소재로 방영 당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세상에 만연한 수수께끼 게임 바이러스와 배틀을 펼치며 레벨업해 가는 스토리가 쾌감을 선사한다.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에 대한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유튜브 채널 가면라이더TV 와 애니원, 애니박스 채널에서 5월 7일부터 무료 영상 서비스를 진행하고, 대원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인 대패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kMU50LQyRwF0hQjHtFyDUg )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5월 15일부터는 어린이채널 애니원, 챔프, 애니박스 채널에서도 재방송이 계획되어 있다.

 

 

이에 발맞춰 반다이남코코리아는 6월부터 메인 완구를 신제품 3종과 함께 재발매한다. 신제품으로는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DX가샤트 기어 듀얼, DX가샤트 기어 듀얼 베타, DX 버글 드라이버 II &가면라이더 크로니클 가샤트가 있으며, 9월 발매 예정이다.

 

메인 완구발매의 사전 프로모션으로 4월 26일 광화문 교보문고의 반다이남코코리아 팝업스토어에서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배너를 만나볼 수 있고, 5월 10일에는 반다이몰( https://www.bandaimall.co.kr ) 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