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 공동제작

by 잭스틸(B.k Mania) 2021. 4. 3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의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의 한국어 더빙판을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대표 강주연) 와 공동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이하 애니맥스)’ 와 공동 제작 및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어 더빙판은 올 하반기 중 애니맥스 TV 채널을 비롯해 넥슨 코노스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은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유명 성우 캐스팅 등 작품성 면에서 큰 호평을 받아 일본 현지에서 블루레이(Blue-ray Disc)/DVD판매량 기준 시즌1 1만 장 이상, 시즌2 1만 4천장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한국어 더빙에는 ‘강철의 연금술사’, ‘원피스’, ‘포켓몬스터 시리즈’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로 유명한 최승훈(카즈마역), 김율(아쿠아역), 김예림(메구밍역), 김채하(다크니스역) 등 인기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 은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Full Voice) 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라이브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소개

 

원작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아카츠키 나츠메(일러스트 미시마 쿠로네)가 집필한 일본 인기 라이트 노벨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소년이 이면세계로 넘어가 대모험을 시작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지난 2016년 1월부터 3월까지 현지에서 애니메이션 1기가 방송되었으며, 2017년 1월부터3월까지 2기가 방송됐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