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LoL '슬레이어 징크스' 코스프레 선보여

by 잭스틸(B.k Mania) 2015. 11.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파이럴캣츠]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글로벌 인기 AOS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슬레이어 징크스'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2015 차이나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AOS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최근‘좀비vs슬레이어’ 테마 스킨들이 출시됐었다.

 

그리고 지난 7일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leagueoflegends/posts/10156430627110556 ) 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서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LeagueofLegendsKor/posts/324540154336676 ) 를 통하여, 스파이럴캣츠의 리더 '타샤' 오고은의 '슬레이어 징크스' 코스프레 사진이 공개되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팬들은 공개된 스파이럴캣츠의 징크스 코스프레 사진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좀비vs슬레이어’ 스킨은 할로윈 시즌에 맞춰 제작된 공포 특급 테마로, 챔피언 및 스킨과 아이콘이 포함된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2015 할로윈 시즌 세트는 ‘슬레이어 징크스’, ‘슬레이어 판테온’, ‘좀비 누누’의 스킨과 챔피언 및 죽음의 아이콘, 타는 굶주림 아이콘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0일~17일까지 5567RP로 판매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할로윈 테마 세트 상품들도 판매된다. 죽었거나 안죽었거나 추하거나 세트, 오싹한 공포세트, 무서운 오인조 세트, 깜짝 코스플레이어 세트 및 기간 한정 스킨과 와드 등 역시 17일까지 판매 중이므로 할로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반가운 상품을 구매할 절호의 기회다.

 

‘리그 오브 레전드’ 기간 한정 스킨 정보 및 세트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leagueoflegends.co.kr )를 참고하면 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