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디아블로2 : 레저렉션 출시 기념 3부작 ‘HELL로, 디아블로’ 특별 생방송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1. 9.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성역을 파멸에서 구하는 여정을 다시금 선사할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 의 오는 9월 24일 출시를 기념하고 팬들과 축하하며 인기 스트리머들과 성역 속 모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를 편성, 9월 16일부터 세 차례에 거쳐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1부 스트리머 조 추첨 – 9월 16일 오후 6시

 

이번 특별 방송에 참여하는 24인의 스트리머들이 각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8개의 팀에 나뉘어 배정된다. 이들은 10월 3일 예정된 스트리머 대결에서의 필승 전략을 세우고 함께 준비에 나서게 된다.

 

2부 출시 기념 카운트다운 및 참가 스트리머 인터뷰 – 9월 23일 오후 11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전세계 출시를 앞두고 시작되는 2부 방송에서는 출시를 향한 카운트다운이 진행된다.

 

이어, 출시와 함께 최대 4K의 해상도로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빼어난 모습을 조명하며, 21년 만에 다시 열린 지옥문을 지나 성역에서의 모험을 시작하는 진행자들 및 스트리머들의 모습과 목소리를 담은 인터뷰를 통해 디아블로에 담긴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고 출시의 흥분과 전율을 고스란히 전한다.

 

 

3부 스트리머 대결 – 10 월 3일 오후 6시

 

3부작 특별 방송의 대단원은 성역에서의 게임 플레이로 장식된다. PVE 및 PVP 대결 두 가지 종목을 통해, 스트리머 8팀이 출시와 함께 최선을 다해 키워 온 캐릭터와 게임 실력, 그리고 총 3,000만원의 상금을 걸고 벌이는 진검 승부가 펼쳐진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추후 공개 예정)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이번 ‘HELL로, 디아블로’ 특별 생방송에는 따효니, 류제홍, 흑운장 (이하 가나다 순) 등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24인의 인기 스트리머들이 대거 참여한다.

 

24인의 스트리머 외에도 김정민, 전용준, 정소림, 정우서 등 내로라하는 게임 전문 진행자와 중계진이 출동, 방송을 지켜보는 팬들에게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특유의 흡인력 있는 게임플레이에서부터 현장에서 벌어지는 각종 상황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들을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참여하는 스트리머들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 자신의 응원하는 팀과 호흡을 함께 할 수도 있다.

 

이번 ‘HELL로, 디아블로’ 특별 생방송 및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및 출시를 앞두고 살펴볼 수 있는 새로운 정보들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2/2372182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션 롤플레잉 장르를 정의내린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시리즈 가운데 대표작인 디아블로 II(Diablo II) 와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Lord of Destruction®) 를 리마스터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오는 9월 24일 전세계에 출시된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최대 4K의 해상도와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 원작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2D 캐릭터 모델들이 완전히 3D 모델로 구현된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며, 이들이 활동하는 음울한 판타지 세계로 풍부하면서도 종종 잔혹한 묘사로 채워진 성역 또한 새롭게 재구상된다.

 

원작을 충실하게 재현하면서도 최신 게임 그래픽에 맞는 놀라운 고해상도 비주얼로 다시 만들어진 총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도 포함된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Battle.net®을 통해 플레이 가능한 Windows® PC를 비롯,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에서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https://diablo2.blizzard.com/ko-kr ) 및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