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경남웹툰캠퍼스, 18~21일 ‘2021 경남만화·웹툰페스티벌’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1. 11. 1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경남웹툰캠퍼스]

 

경남웹툰캠퍼스는 18일부터 나흘간 ‘2021 경남·만화웹툰페스티벌’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내 만화·웹툰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는 △온/오프라인 만화·웹툰 전시 △오프라인 체험 프로그램 △온라인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 행사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만화·웹툰 전시에서는 경남웹툰캠퍼스에 입주해 활약 중인 작가들이 ‘새로운 시작’ 을 주제로 완성한 11개 작품과 경남웹툰캠퍼스에서 경남 작가들의 창작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는 ‘웹툰 창작지원 사업’ 결과물 7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오프라인 전시를 그대로 구현한 온라인 전시에서는 작가들의 인사말과 인터뷰 영상까지 즐길 수 있어 현장을 찾지 못하는 사람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온라인 전시는 경남웹툰캠퍼스 홈페이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오프라인 체험 프로그램은 △웹툰 제작 체험 △웹툰캠퍼스 투어 △작가와의 만남 등으로 구성됐으며, 사전 신청 인원에 한해 각 20분씩 진행한다.

 

온라인 체험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모집한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 드로잉 키트를 무료로 배포한다. 사전 제공된 드로잉 키트를 활용해 온라인 강의를 따라 체험을 진행하면 된다.

 

이 밖에도 코메디 마술쇼, 저글링 등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과 오징어 게임 체험존 등을 구성해 도민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gnwc.or.kr/main

 

경남웹툰캠퍼스

접수 종료 교육신청 [경남웹툰캠퍼스] 비즈니스 특강 2회차 - <웹툰인사이트> 이세인 대표

gnwc.or.kr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