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동화풍 모바일 MMORPG ‘갈락티코’ BJ 퀸다미-두리포터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1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동화풍 모바일 MMORPG ‘갈락티코’가 BJ 퀸다미, 두리포터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갈락티코’ 는 동화 속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 모바일 MMORPG 이다. 동화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동화풍 그래픽과 동심을 자극하는 콘텐츠 디자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게임에 쉽게 접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다.

 

 

여기에 전투의 화끈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쟁 콘텐츠 요소와 성장 시스템 및 전직 시스템을 통한 캐릭터 성장의 묘미는 MMORPG 의 핵심 요소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정식 출시 전, CBT 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게임에 적용시킬 예정인 ‘갈락티코’ 는 CBT 기간에 두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마련하여 게임에 대한 설명과 함께 즐기는 파티 플레이 등의 인게임 플레이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어떤 상황도 예능으로 만들어버리는 하이텐션 스트리머 ‘두리포터’ 는 12월 16일(목) 오후 4시부터, 댄스팀 ‘스타후르츠’ 소속 코스어이자 아프리카TV BJ 로 활동하고 있는 ‘퀸다미’는 12월 17(금) 저녁 6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CBT 기간 동안 시청자 및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 크리에이터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송을 마련했다” 며, “동화 속 캐릭터들과 함께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갈락티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16일과 17일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갈락티코’ 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카페 이벤트 등을 통해서는 갤럭시Z 폴드3, 시크릿 보물,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등을 사전예약자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galacticosm.efunkr.com/event/pre/

 

갈락티코

사전예약 유의사항 ※ 게임 출시 후, 사전예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전예약 아이템 쿠폰 코드는 게임 정식 출시 후 LMS를 통해 발송됩니다. ※ 사전예약은 OS 구분 없이 전화번호당 1

galacticosm.efunkr.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