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4 에피소드5 ‘태양의 비원’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1. 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 은 6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에 네 번째 시즌 ‘에피소드5: 태양의 비원 ’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타라타 왕성’ 에 신규 110레벨 레이드 전투 ‘죽음의 변증법’ 을 오픈했다. 이 곳에서는 ‘로메르’ 를 물리치고 여신 마하에게로 향하는 영웅 일행 앞을 막아선 왕 ‘밀레드’ 와의 대결이 펼쳐진다.

 

 

인간을 초월한 힘을 손에 넣은 밀레드는 오른손의 ‘클로’ 와 왼손의 ‘스태프’ 를 조합해 압도적인 무력과 마법 공격을 퍼붓는다. 특히, 전투 중 영웅들의 빈틈을 노리는 다양한 공격으로 전장을 지배하고, 전투 중반부에는 퇴락한 신의 힘으로 ‘이계의 문’ 을 열어 ‘불길한 화염’ 을 소환해 영웅들을 위협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0일까지 ‘죽음의 변증법’ 레이드 전투 추가 출정 기회(1회) 를 제공하고, 27일까지 '죽음의 변증법' 을 포함한 100레벨 이상 레이드 전투 완수 시 '새해 레이드 보급 쿠폰(1장)' 을 지급한다.

 

획득한 쿠폰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100% 인챈트 선택 상자’, ‘+13강 부활 강화의 룬’, ‘밀레시안 장비 복원 재련 전용 아이템 선택 상자’, ‘미지의 조각 2단계’ 등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heroes.nexon.com/promotion/2022/s4e5/intro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