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 인기 애니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 콜라보 이벤트 13일(목)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1.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텐센트게임즈]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 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 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 에서 ‘메이드래곤의 휴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이드래곤의 휴일’ 은 만화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개최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메인 스테이지 1-16 을 완료하면 이벤트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점수 ‘접시’  를 모아 ‘토르의 주방’ 에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토르의 주방에서는 4성 콜라보 한정 오로리안 ‘파프닐’ 을 비롯해 5성 콜라보 한정 오로리안 루코아 또는 엘마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어 팬들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1월 24일까지 콜라보 한정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가 열리며, 26일까지 ‘콜라보 한정 소집’이 개방된다.

 

콜라보 한정 소집은 특별 소집 스타 마커와 콜라보 10 연속 소집령을 이용해 진행되며, 6성 오로리안 ‘토르’, ‘칸나’ 와 5성 ‘루코아’, '엘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콜라보 한정 오로리안 ‘파프닐’, 접시, 나이티움, 루맘버, 꼬리 고기 만찬(이벤트 전용 아바타) 등이 지급된다.

 

이 밖에 상점 내 휴일 혜택 패키지, 휴일 소집 패키지, 휴일 소집상자, 휴일 강화 소집 패키지, 불의 휴일 각성 패키지 등 각종 한정 패키지가 추가됐다.

 

백야극광과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alchemystarskr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