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 & 소울 2, 월드 보스 이벤트 ‘붉은 약탈자 귀혼 : 반지 전쟁’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1. 1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 가 월드 보스 이벤트 ‘붉은 약탈자 귀혼 : 반지 전쟁’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월드 보스 ‘붉은 약탈자 귀혼’ 을 처치하면 최초의 전설 등급 반지인 ‘붉은 맹주의 심장’ 을 획득할 수 있다. 보스는 각 월드 내 2개의 지정된 서버에 등장한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출입 가능한 해룡산맥 ‘비탄의 투기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벤트는 1월 22일(토) 과 29일(토) 오후 8시에 시작한다.

 

 

월드 보스 이벤트는 캐릭터 서버 이전을 통해 서버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다. 서버 이전은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같은 월드 내 서버간 이동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권’은 계정당 ‘100 플레이 포인트’ 로 서버 이전 기간 동안 주 1회(총 2회) 교환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씨(NC) 는 ‘침식된 존재의 두 번째 강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재앙의 은신처’ 지역에서 보스 몬스터 ‘침식된 백화렴’, ‘침식된 리오리노’ 공략에 성공하면 영웅 등급 장비를 얻는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봉마함’ 을 받는다. 이벤트는 1월 22일(토) 과 29일(토) 오후 8시에 열린다.

 

블소2는 2022년 첫 ‘무공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모든 무기의 무공 사용성을 개선하고 성능을 보완했다. 캐릭터 ‘이름 변경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캐릭터 이름 변경권’을 통해 캐릭터 이름을 변경할 수 있다.

 

엔씨(NC) 는 1인 인스턴스 던전인 ‘시련 던전’ 에 신규 보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신규 보스 2종 ‘곤야차’, ‘낙원 대성’ 을 공략할 수 있다. 게임 내 ‘황금 달걀 상인’ 을 통해 시련 던전 충전석을 구매하면 추가 던전 도전 횟수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커뮤니티( https://bns2.plaync.com/?redirect=false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