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서울 팝콘, 팝 컬쳐 유튜버들과 특별 게스트 초청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4. 2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서울 팝콘]

대한민국의 새로운 팝 컬쳐 컨벤션 ‘서울 팝콘’(Seoul POPCON) 에서 팬들이 만나고 싶은 게스트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설문조사 이벤트 ‘서울 팝콘에서 만나고 싶은 게스트는?’ 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for Fans, by Fans!’(팬들을 위한, 팬들에 의한!) 을 컨셉으로 오는 5월 13일까지 서울 팝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설문조사 부문은 ‘성우’, ‘보컬로이드’, ‘버추얼 크리에이터’, ‘팝 컬쳐 콘텐츠 게스트 종합편’ 으로 나뉘며, 이벤트 참여자는 실제로 만나고 싶은 각 부문의 게스트 명과 만나고 싶은 이유, 게스트와 함께 하고 싶은 행사 등을 작성하면 된다.

 


설문 내용을 바탕으로 팬들이 원하는 게스트를 초청하게 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경품은 ‘마블 스파이더맨 피규어’(1명), ‘잔망루피 피규어’(5명), ‘철권7 피규어’(15명), ‘2022 서울 팝콘 일요권’(100명), ‘코믹콘 한정판 핸드 미스트’(30명)로 팝 컬쳐 콘텐츠를 사랑하는 서울 팝콘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 팝콘 공식 홈페이지( https://seoulpopcon.org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성우 강수진 등 인기 팝 컬쳐 유튜버들과 함께 진행된다. 성우 전문 채널 ‘성우 강수진과 빛의 덕후단’, 보컬로이드 채널 ‘에이드’, 버츄얼 캐릭터 소개 채널 ‘오리고기’, 팝 컬쳐 전문 리뷰 채널 ‘애니띵(덕양소, 유진씨)’ 과 해당 이벤트 소개 및 참여 방법에 대한 관련 콘텐츠가 게재되며, 이벤트 이후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서울 팝콘 초청 게스트를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 팝콘’(Seoul POPCON) 은 ‘서울 팝 컬쳐 컨벤션(Seoul Pop Culture Convention)’ 의 줄임말로, 글로벌 콘텐츠 마켓의 중심으로 성장한 한국의 우수한 콘텐츠와 전 세계의 다양하고 역동적인 팝 컬쳐를 선보이는 행사다.

 

오는 8월 25일(목) 부터 8월 28일(일) 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 팝콘 공식 홈페이지와 SN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