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 MetaCity M, 블랙핑크 리사와 글로벌 모델 계약

by 잭스틸(B.k Mania) 2022. 5. 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가마모비]

 

모바일 게임 개발사·퍼블리싱 회사인 가마모비(Gamamobi) 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가마모비의 모바일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 MetaCity M 의 글로벌 모델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리사는 무대 밖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과 무대 위 압도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런 모습들이 건강한 이미지의 MetaCity M 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리사가 MetaCity M 의 글로벌 모델이 됐다는 소식이 업계의 주목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될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모든 꿈이 이뤄지는 모바일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

 

2020년에 개발을 시작한 MetaCity M 은 ‘오픈월드 메타버스’ 의 개념에 정확히 초점을 맞춘다. MetaCity M 의 각 행성은 1600개 이상의 작은 마을, 55개의 1티어 도시와 690개의 2티어 도시를 제공한다.

 

5억1000만㎢의 거대한 세계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근처의 친구 혹은 이웃과 놀 수 있고, 전 세계 멀리 있는 사람과 운전하고, 산책하고, 비행하고, 탐험까지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다른 나라를 탐험하고 사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세상을 보거나, 일출이나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산 정상의 경치를 바라보는 등 삶의 소박한 즐거움에 동참할 수 있다. 우주선을 타고 다른 행성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찾는 등 행성 간 탐사도 경험할 수 있다.

 

그동안 숨겨온 건설 재능을 활용해 자신의 마을을 글로벌 기반 메타버스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도시로 발전할 수 있다.

 

가마모비는 리사가 글로벌 모델로 MetaCity M에 합류하면서, 올해 MetaCity M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글로벌 모델 리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etaCity M 공식 채널( https://metacitym.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