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소울, 출시 10주년 기념 페이지 ‘10th Anniversary’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22. 6.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출시 10주년 기념 페이지 ‘10th Anniversary’ 를 오늘(15일) 오픈했다.

 

블소는 2012년 6월에 출시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엔씨(NC) 는 ‘10th Anniversary’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개했다.

 

 

엔씨(NC) 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악사’ ▲신규 봉마 던전 ‘혼돈의 흑신목’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블소의 15번째 클래스인 ‘악사’ 는 음공을 활용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원거리 클래스다.

 

보호막을 생성하여 자신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봉마 던전 ‘혼돈의 흑신목’ 은 가면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보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파악해 공략할 수 있다.

 

반응형

 

블소는 10주년 기념 이벤트 2종 ▲‘10주년 기념 출석체크’ ▲‘Tension up! Grand Festival’을 오늘(15일) 부터 진행한다. ‘10주년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출석 3일차에 신규 환영무기인 ‘백선 환영무기’, 7일차에는 신규 의상 ‘백선 의상세트’ 를 얻을 수 있다.

 

6월 22일 이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신규 의상 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Tension up! Grand Festival’은 공식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10개의 쿠폰 코드를 찾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힌트를 참고해 쿠폰 코드를 찾을 수 있다. 각 쿠폰 코드는 매일 자정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오성 흑요석’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 https://bns.plaync.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