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홍보모델로 발탁

by 잭스틸(B.k Mania) 2022. 7. 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시선게임즈코리아]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 의 홍보모델로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민주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 에 참가해 최종 선발되어 지난해 4월까지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한 가수 겸 배우이다.

 

아이즈원 외에도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김민주는 ‘수라의 서’ 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수라의 서’ 로 힐링한 홍보모델 김민주의 홍보 영상이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될 예정이며, 촬영 뒷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은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수라의 서’ 는 홍보모델 김민주 발탁 소식을 발표하기에 앞서 1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동양 판타지 배경의 게임성과 함께 국내 성우진 라인업, 현재 진행하고 있는 최대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 등으로 화제의 중심에 오른 게임이 된 덕분이다. 인기에 탄력을 받은 ‘수라의 서’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배경으로 캐릭터 수집부터 육성, 전략 플레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반응형

 

100여 명의 협객(영웅) 을 수집하고 육성해서 나만의 조합과 진영을 짤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쉬운 조작과 컨트롤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메인 관문, 무도장, 천기루, 논검산장 등 콘텐츠도 다양해서 이미 출시한 국가에서 게임성을 검증받았다.

 

한편, ‘수라의 서’ 는 현재 사전예약 및 최대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C%88%98%EB%9D%BC%EC%9D%98-%EC%84%9C-107437975308758 )  및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sura/home )를 통해 공개하는 총 8개의 코드와 출시 후 게임 내에서 공개하는 1개의 코드를 합쳐 총 1,000회 뽑기 수집이 가능한 모집령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4개의 코드가 공개된 상황이다. 

 

‘수라의 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