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이저(RAZER) 인기 마우스 3종 가격 인하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7.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인기 마우스 3종에 대한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

레이저 공식 수입 유통사 웨이코스는 레이저 이용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인기 마우스 3종에 대한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은 △Razer Basilisk △Razer DeathAdder V2 △Razer Orochi 시리즈로,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국내에 정식 유통된 제품만을 대상으로 한다.

첫 번째 할인 품목인 Razer Basilisk V3 는 26000DPI Focus+ 광학 센서를 장착했으며 △표면 자동 보정이 가능한 스마트 트래킹 △마우스 랜딩 거리를 설정할 수 있는 비대칭 컷오프 △Razer HyperScroll 휠과 같은 새로운 지능형 기능을 탑재해 추적 정확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RGB 조명을 적용해 많은 레이저 팬의 사랑을 받은 마우스다.

 

반응형


두 번째 할인 품목인 Razer DeathAdder V2 는 이른바 ‘페이커 마우스’ 로 국내에서 잘 알려진 마우스다. 마찬가지로 20000DPI Focus+ 광학 센서 탑재와 함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용해 오랫동안 써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마지막 할인 품목인 Razer Orochi V2 는 블루투스와 Razer Hyperspeed 무선을 모두 지원하며 59g으로 경량화한 게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최대 950시간의 배터리 타임이 지원돼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마우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