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퍼어썸, 방치형 RPG 장르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7. 2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슈퍼어썸]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은 모바일 방치형RPG 게임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을 국내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은 인기 네이버웹툰 ‘신도림’ 의 IP를 기반으로 원작 고유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이며, 간단하면서도 몰입감 높은 조작성과 원작의 스타일리쉬한 아트풍을 게임에 녹여 내어 재미를 더했다.

 


이용자들은 신도림, 비돌, 무법자, 강북연합 4개 세력으로 구성된 캐릭터들을 수집하며 전투에 임할 수 있으며, 본 게임에서만 수집할 수 있는 오리지널 스페셜 캐릭터도 만나 볼 수 있다.


정식 오픈 기념으로 신규 이용자들은 7일간 접속 시 키즈 고용티켓 50장과 “지상최강 타이거D” 캐릭터, 그리고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인 “채소영” 을 획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8월 20일까지 30일간 진행된다.


슈퍼어썸 조동현 대표는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은 자사가 축적한 개발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2년 동안 정성을 다한 신작” 이라고 밝히며, “신도림 원작 팬들 뿐만 아니라 모든 게이머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슈퍼어썸은 지난 2017년 헬로키티 프렌즈, 2020년 노곤하개 등 인기 IP를 게임화하여 국내외 원작 팬들을 포함한 전세계 유저에게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게임 설치 https://smarturl.it/Sindorim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 Google Play 앱

최강의 덱 조합으로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즐기는 경쾌한 액션과 짜릿한 재미! 신도림 웹툰 방치형 RPG를 즐겨보세요

play.google.com

■ 메타큐브의 '신도림 : 피도 안마른 녀석들'과는 관련 없는 게임임을 안내해드립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