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MMORPG ‘카오스 포털’ 홍보영상 첫 공개, 티저 사이트 선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2. 8. 12.
728x90
반응형

[자료 제공 : Linkworld]

 

SkyShark Games 는 공식적으로 MMORPG 최신작인 ‘카오스 포털’ 의 홍보영상을 오늘(12일) 공개하였다. 게임 티저 사이트( https://cp.sky-shark.com ) 도 같은 시간에 공개가 되었다.

 

게임사는 유저들이 편리하게 게임의 최신 개발진도를 알 수 있도록 티저 사이트 내용을 계속 업데이트 진행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도 오늘자로 오픈되었다. 게임사는 유저들과 수시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해 유저들이 더욱 좋은 게임 분위기 및 플레이 체험을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

 

‘카오스 포털’ 의 스토리는 매력적인 판타지 월드에서 시작한다. 태초에 몬스터들은 카오스 포털을 통해 아름답고 거룩한 이 세계로 침입했다. 창세 여신인 프레이야는 본인과 다른 3명의 태고 신명들의 희생을 통해 세계를 다시 평화로 복구시켰다.

 

 

그러나 몬스터들은 사악한 계획을 포기하지 않았다. 힘을 축적하여 이 세계로 마수를 다시 뻗치려 한다. 유저들은 NPC 인 릴리를 돕고 정의로운 역할을 맡아 몬스터들이 이 세계에 다시 침입하려는 야욕을 막기 위해 모험을 시작한다.

 

MMORPG 장르의 게임이니 핵심 스토리는 유저들이 얼만큼의 몰입감으로 캐릭터들의 마음을 실감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카오스 포털’ 은 이름처럼 카오스 포털 스토리를 토대로 유저들의 끊임없는 어드벤처를 전개하면서 판타지 월드의 캐릭터 각자의 비밀을 찾아내는 재미를 구현한다.

 

반응형

 

SkyShark Games 는 심혈을 기울인 ‘카오스 포털’ 을 통해 스토리, 그래픽, 미션 등의 매력을 살리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만의 몰입감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게임의 취지라고 밝혔다.

 

마치 티저 사이트에 ‘하나의 포털, 두개의 월드’ 라는 주제처럼 사람들의 마음속에 미묘한 포털이 존재할 수 있는데 용기를 내어 발걸음을 딛어 미지의 도전을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도 오늘 정식으로 오픈되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chaosportal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은 공식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LjSJlte ) 에 참여하기를 추천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