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한카드, 마스터카드와 라이엇게임즈의 글로벌 파트너십 기반으로 ‘신한 롤 E스포츠 체크카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9.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는 세계 최대의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롤) E스포츠에 대한 라이엇게임즈(RIOT GAMES) 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FANtastic S 체크(LoL)’(이하 신한 롤 E스포츠 체크카드) 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2018년 마스터카드 카드 소지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과 일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Priceless Experience)’ 캠페인의 하나로, 라이엇게임즈와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롤의 첫 글로벌 지불 서비스 파트너가 됐다.

 

 

마스터카드는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Worlds) 과 MSI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등 롤 2대 국제대회는 물론, 북미(LCS), 유럽(LEC), 브라질(CBLOL) 등 지역 리그들도 후원하며 롤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한 롤 E스포츠 체크카드는 오른, 제이스, 탈리야 등 롤 인기 챔피언 5종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카드 회원은 롤 관련 구매를 포함한 신한플레이(신한pLay) 간편 결제 건들에 대해 최대 15%의 캐시백을 받는다. 특히 해외 결제 시 1.2%의 캐시백을 무제한 받으며, 해외 ATM 이용 시 3달러의 캐시백 혜택도 지원받는다.

 

신한 롤 E스포츠 체크카드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신한카드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월 1000명씩 총 2000명을 추첨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아이템인 마법 공학 캡슐을 증정한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매주 롤 스태츄, 마우스패드, 스킨 등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및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올해 월드 챔피언십(Worlds 2022) 개막전은 9월 29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의 ‘아레나 e스포츠 스타디움’ 에서, 결승전은 11월 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4개 팀을 포함 총 24개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기간 마스터카드는 프라이스리스닷컴 홈페이지( http://Priceless.com ) 를 통해 롤 팬들이 열정적으로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마스터카드는 이번 신한 롤 E스포츠 체크카드의 출시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디지털 스폰서십 자산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