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슈퍼 베이스볼 리그', 투구&타격 시스템 전면 개편!

by 잭스틸(B.k Mania) 2022. 10. 28.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Super Baseball League)' 의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슈퍼 베이스볼 리그' 는 그 동안 야구의 공격과 수비 플레이가 다소 어렵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을 진행했다.

 

게임에서 좋은 점수를 낼 수 있는 타격 시스템이 타이밍에 맞춰 터치하는 방식의 '일반 타격' 과 배트를 조준해 날아오는 공을 맞추는 '파워 타격' 으로 변경됐으며, 수비, 주루 스킬의 밸런스도 조정되었다.

 

 

'투구' 는 게이지 영역을 세분화해 영역별로 특수 효과를 추가하고, 이용자의 조작에 따라 구속, 구위, 변화구 등이 가능하게 되어 '투구' 를 통한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 해졌다.

 

또한, 잠시 게임에 집중할 수 없는 상황에서 AI에게 플레이를 맡기는 ‘오토 플레이’ 가 추가됨으로 언제 어디서든 더욱 편하게 ‘슈퍼 베이스볼 리그’ 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더불어 수비, 주루 스킬 밸런스가 다소 수정되고 투수 캐릭터의 구속이 상향 조정되었으며,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선수 카드와 레벨업, 스킬 장착 등에 필요한 재화가 하향되어 보다 적은 비용으로 빠르게 선수를 육성할 수 있게 됐다.

 

개편을 통해 더욱 전략적으로 진행되는 1이닝 승부치기 야구 배틀 '슈퍼 베이스볼 리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perBaseballLeagu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