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2’ 특별 페이지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22. 11.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8일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와 관련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부스 조감도 및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번 특별 페이지에서는 카카오게임즈의 ‘지스타 2022’ B2C 관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고, 다양한 신작 정보 및 현장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2022’ B2C관 부스에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가디스오더’, ‘디스테라’ 등의 시연 공간을 마련했고, ‘아키에이지2’, ‘아키에이지 워’ 의 영상 전시와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여기에 ‘에버소울’의 야외 단독 부스 등을 추가로 구성해 참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벡스코 B2C 관 안쪽 중간에 위치한 카카오게임즈 부스는 주요 출품작인 ‘아레스’, ‘가디스오더’ 를 중심으로 PC 시연존까지 크게 3개 구역으로 구성돼, 카카오게임즈만의 특색이 담긴 신작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요 출품작인 ‘아레스’ 와 ‘가디스오더’ 는 대규모 시연석을 마련해 참관객이 직접 부스에서 시연 가능하다.

 

 

특히, ‘아레스’는 지스타 출품에 앞서 개발자 인터뷰 영상도 특별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의 반승철 대표와 각 분야 디렉터가 출연해 전반적인 게임 소개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꾸며졌다.

 

주요 내용으로 논타겟팅 액션과 슈트 체인지 시스템, 하이엔드 비주얼이 언급됐고, 지스타 현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협력 콘텐츠에 대한 소개도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B2C관 내 PC 게임 시연존에서는 ‘디스테라’ 가 이달 24일 스팀(Steam) 얼리엑세스 출시에 앞서 별도의 시연석으로 지스타 참관객을 만난다. 여기에 관계사인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PC 신작 2종 ‘로스트 아이돌론스’ 와 ‘블랙아웃 프로토콜’ 시연석도 함께 마련됐다.

 

이와 함께 내년 초 출시를 앞둔 ‘에버소울’ 은 지스타 야외 부스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 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 및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아울러 ‘아레스’의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 CG 트레일러 영상 및 추가 콘셉트 아트와, ‘가디스오더’ 의 게임 소개 영상 및 신규 픽셀 아트도 본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 지스타 현장 프로그램 편성표 및 현장 이벤트 내용도 공개됐다. ‘아레스’ 는 팀배틀 최강자전을 비롯한 공식 게임 소개 콘텐츠들을 준비했고, ‘가디스오더’ 는 픽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콘텐츠,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타임어택 경쟁 프로그램, 인기 스트리머 ‘옥냥이’와 함께하는 개발진 인터뷰를 선보인다.

 

아울러 코스프레, 퀴즈쇼와 같이 현장에서 모든 참관객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끊임없이 진행해 현장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며, ‘디스테라’, ‘아키에이지2’, ‘아키에이지 워’ 와 관련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카카오게임즈의 지스타 B2C 부스에는 오킹, 조나단&파트리샤 등 다수의 인기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참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행사와 관련해 LG전자와 제휴를 진행하고 함께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참관객들은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 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를 통해 더욱 생생하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GP3’ 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22’에 방문한 참관객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며, “현재 개발 중인 고퀄리티 신작 체험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선물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고 말했다.

 

*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2 특별 페이지 : https://event.game.daum.net/gstar/gstar22.html

 

함께해요 G-Star 2022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지스타 속으로!

event.game.daum.net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